기존 intersectRect 함수는 충돌여부만 판정해줘서 충돌영역을 알려주는 Rect를 출력값으로 내보낼 수 있게 추가 구현했다.
bool Rect::intersectsRect(Rect * pOut, const Rect & rect)
{
if (intersectsRect(rect))
{
float fRectLeft = std::max(getMinX(), rect.getMinX());
float fRectBottom = std::max(getMinY(), rect.getMinY());
float fRectRight = std::min(getMaxX(), rect.getMaxX());
float fRectTop = std::min(getMaxY(), rect.getMaxY());
*pOut = { fRectLeft, fRectBottom, fRectRight - fRectLeft, fRectTop - fRectBottom };
return true;
}
return false;
}
'개발 일지 > 멍구 마리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참고 사이트 [충돌처리때문에 검색하다가] (0) | 2018.07.11 |
---|---|
cocos2d-x Sprite에 렉트 표시하기 (Sprite rect 출력) (0) | 2018.07.11 |
cocos2d-x 장면전환간 윈도우에선 안터지는데 안드로이드에서 터지는 문제 (0) | 2018.07.10 |
cocos2d-x GL::useProgram(_program) 액세스 위반 (0) | 2018.07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