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L::useProgram(_program); 에서 계속 액세스위반이 발생한다고 떴다.
_program 변수 내용이 nullptr이라 발생한 문제였다.
알고보니 씬만들고 레이어추가를 할때, 레이어는 LayerColor상속시켜놓고,
Layer Init하는 부분에서 Layer::init() 호출해서 였다.
LayerColor상속 (public cocos2d::LayerColor) 이면
if (!LayerColor::initWithColor(Color4B(0,0,0,0)))
이런식으로 LayerColor::initWithColor 호출!
Layer상속이면 Layer::init 호출!
'개발 일지 > 멍구 마리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참고 사이트 [충돌처리때문에 검색하다가] (0) | 2018.07.11 |
---|---|
cocos2d-x Sprite에 렉트 표시하기 (Sprite rect 출력) (0) | 2018.07.11 |
cocos2d-x intersectrect 함수 추가 구현 (0) | 2018.07.10 |
cocos2d-x 장면전환간 윈도우에선 안터지는데 안드로이드에서 터지는 문제 (0) | 2018.07.10 |